소통/참여
자료검색
검색

보도자료

홈 소통/참여 > 도서관소식 > 보도자료
경남대표도서관, 경남자료실 지역작가 독서 모임 운영 글보기
경남대표도서관, 경남자료실 지역작가 독서 모임 운영
작성자 정보서비스과 게시일자 2024-02-06 조회 204
첨부파일

경남대표도서관경남자료실 지역작가 독서 모임 운영

경남 지역작가 도서 읽으며 독서 분위기 조성 및 지역 문화 공유

 

경남대표도서관에서는 오는 2월 8일까지경남 지역작가 독서 모임을 모집한다이는 도민들에게 경남 문화와 지역작가 홍보 및 독서문화를 활성화하는 프로그램으로, 2월부터 7월까지 매달 문화가 있는 날에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독서프로그램은 <우리는 조금씩 자란다>(김달님), <나는 절대 저렇게 추하게 늙지 말아야지>(심너울), <우울한 엄마들의 살롱>(수미), 남해 팜프라촌을 이야기한 <이상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촌 라이프>(유지황 등)을 읽고 경남 지역 작가의 책과 경남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도민들과 함께 나눈다.

 

특히올해 경남자료실은 광역대표도서관으로서 지역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남명조식가야사 등 경남 대표 브랜드를 위한 특강 운영과 경남문학상 수상 작가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경남자료실은 경남과 관련된 문헌 및 도내 공공기관의 발간물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남대표도서관 누리집(https://lib.gyeongnam.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및 문의는 전화(055-254-4833)로도 가능하다.

 

경남대표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서 모임을 통해 경남 지역작가에 많은 관심과 지역 문화를 알아가는데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경남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첨부이미지_1
목록


방문자 통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