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자료검색
검색

공지사항

홈 이용안내 > 공지사항
주소불명 장기연체자 자료 반납요청 알림 글보기
주소불명 장기연체자 자료 반납요청 알림
작성자 정보서비스과 등록일 2022/12/01 조회 355
첨부파일

1. 평소 경남대표도서관을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2. 우리 도서관은 장기연체자 대출도서 회수율을 제고함으로써 이용자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경남대표도서관 대출관리 규정」 제16조의2(연체자 관리)에 따라 귀하께서 대출하신 도서가 장기연체되고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붙임) 자료를 참고하시어 대출도서를 2022년 12월 18일(일)까지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남대표도서관 대출관리 규정」

제16조의 2(연체자 관리) 대출 자료를 반납 예정일까지 반납하지 않을 경우 다음 항에 따라 연체자를 관리하여야 한다.

연체일수가 60일 이상인 회원에게는 우편으로 반납 독촉장을 발송하며 필요시 추가로 독촉할 수 있다. 

 

 

4. 분실 또는 훼손으로 반납이 곤란하신 경우에는 동일/유사한 도서로 변상·반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정보서비스과 감윤주 주무관(055-254-4847)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아울러, 책이음 서비스 이용자는 한 도서관에서 연체 시, 연체자료를 반납할 때까지 다른 도서관(예: 창원중앙도서관 등)에서의 대출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1. 장기연체자 자료 반납요청 공문
       2. 주소불명(등기 반송)​ 장기연체자 명단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경남대표도서관이(가) 창작한 '주소불명 장기연체자 자료 반납요청 알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방문자 통계
TOP